Panasonic Industrial Devices Sales Korea Co.,Ltd
FAQ

브랜드 개요

브랜드 로고

logo

브랜드 슬로건

파나소닉은 더 나은 삶과 더 좋은 세상을 위해 지속적으로
사회 발전 및 전세계 사람들의 행복에 기여할 것을 약속합니다.

경영이념

Business Philosophy

"산업인으로서 본분에 충실하며 사회생활의 개선과 향상을 도모하며 세계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"
파나소닉의 사명은, 생산 · 판매 활동을 통해서 사회 생활의 개선과 향상을 도모하여 세계 문화의 진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.
강령은, 파나소닉의 사업목적과 그 존재 이유를 간결하게 나타낸 것으로, 모든 경영 활동의 근간이 되는 파나소닉의 경영이념입니다.
1929년, 창업자인 마쓰시타 고노스케가 제정한 이래, 현재에 이르기까지 파나소닉은 항상 이 가치관을 기본으로 하여 사업을 진행시켜 왔습니다.
또, 해외 사업 전개에 있어서도, 각 나라의 발전에 도움이 되어 그 나라에 기쁨을 주는 것을 가장 큰 의의로 삼고 있습니다.
사회, 경제, 산업 등 모든 면에서 큰 전환기에 있는 지금, "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" 기업으로 계속 남아 있기 위해 저희들은 항상
이 경영 이념에 입각하여 창조와도전 정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해 나가겠습니다.

홍보 영상

A day in the world